TV마루, TV마루, 포카혼타스는 항상 막혀 바이러스 투성이의 TV마루 재방송을 아직 찾고 있습니까?막히면 찾아야 한다는 게 저는 너무 귀찮아서 제대로 된 합법 파일 이즈를 이용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TV마루를 사용할 때는 마루가 전부라고 생각했습니다만, 파일즈를 찾은 후에는 TV마루를 보면 정말 뭔가 이상한 점이 있나 생각했습니다.여러분도 사용해보시면 제 말을 이해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합법적인 사이트는 주요 포털에서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바로 나오는데 TV마루 같은 곳을 검색해보면 우회하는 주소밖에 나오지 않습니다.여기서 불법과 합법의 차이가 확실히 보이지 않나요~?또한 합법 사이트가 정말 좋은 점이 다양한 이벤트도 많고 광고가 거의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때 TV마루를 쓸 때는 정말 짜증이 났던 게 뭐 하나 볼 때마다 광고가 나와서 정말 불쾌했는데 여기서는 이런 스트레스를 안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바닥보다 훨씬 콘텐츠도 많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 또한 정말 매력적이죠.아침에 학교갈때는 무료로 볼수있는 이벤트까지 있어서 요즘 너무 행복해요.마지막으로 포카혼타스 후기 알려드리고 가볼게요!
포카혼타스 1607년 신대륙 탐험의 시대가 열렸다. 젊고 잘생긴 선장 존 스미스(John Smith: 멜 깁슨의 목소리… movie.naver.com
포카혼타스 신대륙 탐험의 시대가 배경입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기능은 항상 심각한 순간을 가지고 있었지만, ‘포카콘타스’는 스튜디오가 주로 심각한 음색과 불행한 결말을 가진 영화를 제작한 첫 순간을 기록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스튜디오가 비정상적인 경외심을 설명하는 실제 역사적 인물을 기반으로 한 영화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스튜디오는 이를 바로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그들은 연구를 수행하고 주로 아메리카 원주민 배우를 고용하여 목소리를 높이고 아메리카 인디언 컨설턴트와 진정한 무당과의 세션을 진행하여 Powhatan 생활의 모든 측면, 특히 핵심 신념을 묘사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불만을 가지고 있다.
진짜 포카 혼타스가 존 스미스 대위 위에 자신을 던져 아버지가 그를 처형하지 못하도록 했을 때 그녀는 이 애니메이션 기능에 나타나는 더 오래되고 풍부한 사이렌이 아니라 12살이었습니다. 하지만 디즈니를 탓할 수는 없다. 미국 관객들이 27세와 어린 소녀 사이의 플라톤 관계에 따뜻해졌는지는 의문입니다. 게다가 디즈니는 배우가 보이스 오버를 처리한 후 캐릭터를 모델링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어 아메리카 인디언 여배우 Irene Bedard(“Smoke Signals”)가 ‘특별 제작’에 등장하면 물리적 유사성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디즈니는 비판을 완화하기 위해 10주년 기념 특별판 출시를 사용했습니다. 아메리칸 인디언 운동가 배우 러셀 이미(모히칸의 마지막)는 할리우드가 제작한 아메리칸 인디언 중 최고의 치료법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베다드는 머리카락(나중에)과 경쟁해야 함에도 신비로운 역사적 인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 성공한다.
▲ TV마루보다 훨씬 좋은 사이트에서 감상한 옥수수를 줄 때 눈물이 나는 포카혼타스 그녀가 103명의 식민지 개척자들과 함께 1607년 제임스타운에 상륙한 스미스와 2년간의 관계를 가진 것을 제외하고는 실제 포카혼타스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포칸타스는 스미스가 영국으로 돌아온 뒤 인도인 장과 결혼했지만 다른 영국인 존 롤프와 만나 결혼했고 런던에서 천연두로 사망해 식민지 개척자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시도했다. 이 영화는 돈을 찾는 식민지 지배자와 스미스가 지난 기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감독 마이크 가브리엘과 에릭 골드버그는 스케치 역사에 상당히 가까워졌기 때문에 포카혼타스와 스미스의 성인 관계에 중점을 둔 애니메이션 기능에서 보듯이 음모는 맨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플롯의 부족은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가장 성공한 동물 만화 구호품 중 일부에 의해 고맙고 균형이 잡혀 있습니다. 그들은 백설공주의 동물 친구가 아니다.
탐욕스러운 식욕을 가진 너구리 딱지가 붙은 미코는 포카혼타스의 자기 보호자인 둘째 바나나 플리트처럼 무성영화 코미디언처럼 연기한다. Meeko는 Gov의 보송보송 퍼시를 괴롭히는 데 즐거움을 느낍니다. 래트클리프(데이비드 오그든 스티어스)는 디즈니로 출발했다. 애니메이터가 설명하듯 주지사는 보통 악의 구체화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는 이 상징이 많은 영화에서 탐욕과 편견을 보여야 했습니다.이 영화는 대부분 어두운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 TV마루보다 훨씬 좋은 사이트에서 감상한 끝에도 계속 여운이 남는 포카혼타스 작곡가 앨런 멍켄은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과 마찬가지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송과 스코어상을 수상한 ‘포카혼타스’로 연이어 살고 있었다. 주디 쿤이 부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바람의 색깔’과 스티븐 슈워츠의 가사로 감독과 감독을 이끄는 영화의 중심을 이뤘다. 그것은 상징주의의 가장 큰 사용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상징주의는 엄마의 정신을 나타내는 색깔의 잎이여 주인공의 끊임없이 불어오는 머리 주위를 잘 돌고 있습니다.안타깝게도 단순한 음모를 제외하고 이 장치의 사용(또는 과잉)은 루소가 만들 경우 더 낭만적으로 만들 수 없는 포카혼타스의 이상화된 초상화를 만들기 때문에 가장 큰 책임입니다. 마치 사진 촬영에서 모델이라도 되는 것처럼 끊임없이 머리가 날아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짜증날 수 있다.그러나 보너스 기능은 감독이 자료에 가능한 최선을 다하고 모든 올바른 선택을 한 것을 강화합니다. 초기 애니메이션 시퀀스는 캐릭터가 얼마나 만화처럼 그려졌는지를 보여주었고, 초기 이야기인 칠면조는 경륜이 있는 너구리로 대체되었습니다. 포카혼타스는 디즈니의 전성기 고전은 아닐지 몰라도 여전히 탄탄한 오락이다. 영화 메트의 존 J 푸치오는 그것을 충성심, 용기, 협력, 그리고 무엇보다 동정적인 이해의 힘에 대한 감동적인 찬사라고 불렀다.▲ TV마루보다 훨씬 좋은 사이트에서 감상한 나이를 먹어보면 더욱 감동적인 포카혼타스지만 부모들은 G등급임에도 불구하고 3건의 총격이 있다고 경고한다. 하나는 인디언의 발에, 다른 하나는 꼬쿰의 무혈 카메라 살인을 묘사하고, 다른 하나는 영화의 절정에서 오는 상처다. 아, 네. 그리고 포카혼타스가 사형 집행인의 돌 클럽에서 스미스를 구하는 유명한 순간이 있다.항상 해피엔딩을 추구하는 디즈니에서 이런 슬픈 결말을 냈다는 게 신기했고, 제가 살면서 확신하는 건 TV마루가 정말 안 좋아요.”당신을 모르고 백년을 사는 것보다 당신을 알고 내일 죽는 것이 낫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K-uQycPXBJ0&pp=ygU1VFbrp4jro6gg7J6s67Cp7Iah6rO8IOu5hOyKt-2VnCDsnqXshowg67Cc6rW0IOyZhOujjCE%3D